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편하게 스트릿 느낌을 낼 수 있는 나일론 트레이닝 조거 팬츠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20. 08: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이제 오늘만 지나면 주말이네요 ㅎㅎ
주말에 약속들로 외출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가벼운 친구들과의 모임이나 액티비티한 활동을 할 수도 있는 모임을 나가실때
편하게 착용 할 수 있으면서도
포인트를 살려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트레이닝 팬츠 스타일링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최근 스트릿 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나일론 소재의 트레이닝 조거 팬츠를
기반으로 스타일링 해보았어요~~!!

자 그럼 코디를 한번 보실까요?!



바지 밑단에 밴드가 들어가서
조거 팬츠 느낌을 낼 수 있는 핏감 때문에
잘못하면 아저씨들이 집앞 산책을
나가실때 입으시는 나일론 트레이닝 팬츠 느낌이 전혀 나지 않도록 스타일링 했어요~~!!

특히나 나일론 트레이닝 팬츠를 코디하실때 제일 신경쓰셔야 하는 부분은
핏감인것 같아요~~!

본인의 신장에 맞춰서
10부 정도로 떨어지는 트레이닝 팬츠가
핏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바지 밑단은 제가 착용 한 것 처럼 밴드가 들어가 있거나
고무 스트링으로 바비 통을
조절 할 수 있는 제품이 스타일링 할때
훨씬 좋아요~~!!

스포티한 느낌이 나는
나일론 트레이닝 팬츠와 어울리는
느낌을 내기 위해
목이 있는 양말과
나이키 스니커즈로
아래쪽은 스타일링을 마무리 하였어요~~!!

상의의 경우
너무 스포티한 느낌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캐주얼한 기본 오버사이즈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하였어요~~!!

이번에 스타일링한 트레이닝 팬츠의 경우 허벅지 부분에 통이 어느정도 있고
10부 느낌으로 코디 하기 위해
바지 밑단 밴딩을 발목 위로 올려서
착용하다 보니
정사이즈의 맨투맨은
하체가 크게 보이면서
전체적인 핏 밸런스가 무너져서
오버사이즈로 상의를 착용하였습니다.

추가로 스트릿한 느낌을 위해
롱기장의 반팔 티셔츠를 이너로 레이어드 했어요~~!!
레이어드 할때
양말과 같은 색상이어서
컬러감도 많이 안깨지고
맨투맨과 대비되는
화이트 컬러의 티셔츠를
착용해서 포인트를 주었어요~~!!

현재 제가 소장한
나일론 트레이닝 팬츠의 컬러가 오렌지 컬러다 보니 너무 튀어 보인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오렌지 컬러가 아니어도
무난하게 활용도가 높은
블랙 컬러와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로 코디 하셔도
편한하면서 스트릿 느낌을 낼 수 있는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다들 이번 주말
간단한 나들이나 모임을 나가실때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