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간절기에 입기 좋은 라운드 맨투맨으로 데일리 스트릿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20. 08: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부터 날씨가 많이 선선해 져서 이제는 정말 가을이 돌아 온것 같네요~~!!
선선해진 날씨에 맞춰 초가을에 편하게 스타일링하기 좋은 데일리 코디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초가을에 편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은 가장 기본 아이템은 역시 라운드 티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오늘의 데일리 스타일링은 스트릿 느낌을 낼 수 있는
오버 사이즈 라운드 티셔츠를 준비 했습니다.

 


역시 가장 기본적으로 코디하기 좋은 컬러는 블랙이죠 ㅎㅎ
4계절을 모두 코디하기 좋은 컬러죠 ㅎㅎ 



기본 레귤러 핏보다 스트릿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기에는
역시 오버핏으로 상의를 스타일링 하는게 더 이쁜것 같네요~!!



하의는 테크웨어 느낌의 카고 조거팬츠로 스타일링해서 스트릿한 느낌을 연출 하였습니다.


안쪽은 오버핏에 롱 나시로 레이어드 스타일을 연출해보았어요~!



오늘은 기본 블랙 컬러에 기본 오버핏 라운드 티로 스타일링을 연출 해보았습니다.
라운드티는 가을에 캐주얼하게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스타일의 라운드티를 데일리룩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도 다양하고 이쁜 라운트 티로 이번 가을 즐겁게 보내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