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유니크한 터틀넥으로 초가을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20. 08: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인 스트릿한 느낌의 터틀넥 코디입니다.

터틀넥은 보통 어릴때 목 답답하게 만들었던 촌스러운 아이템으로 기억하는데.. 이번 터틀넥을 착용하고 그런 생각이 싹 사라졌다는 ㅋ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오버핏에 품도 넉넉해서 스트릿한 느낌을 확 낼 수 있더라구요

터틀넥 부분과 소매부분의 레터링 프린팅이 들어가서 심심한 느낌이 전혀 없네요

오버핏이라서 어깨 가슴 밑단 품은 넓은데 못부분은 적당히 핏되는 유니크한 핏이라서 오버핏 재킷이나 봄버랑도 매치가 잘될것 같아요!

상하의 모두 올 블랙으로 코디해서 앞판이 밋밋한 느낌이 있을수도 있지만 뒷판에 반전이 있다는 ㅋㅋㅋ

형광컬러로 뒷판에 지구본 나염 프린팅이 들어가 있어서 딱 포인트로 심심한 느낌이 전혀 안들게 해주네요

하의를 다른컬러랑 매칭하는것 도 좋겠지만 개인적으로는 딋판 포인트를 살려주기 위해서 색상을 통일하던지 스니커즈만 다른 컬러로 포인트를 더 주는게 저는 더 이쁘더라구요~~!

갑자기 천둥이 치고 비가오는 밤 다들 건강히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