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활용가능한 크롭 자켓 코디 &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20. 09: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daily style은
최근 테크웨어 스타일의 열풍과 함께
점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착용하는 아이템인
크롭자켓 입니다~~!!

거슬러 올라가 보면
크롭자켓은 작년 가을 시즌 부터 몇몇 디자이너 브랜드에서 보이기 시작하더니
유명 셀럽들이
(입대전 G.D님이 착용하셨던 크롭 데님자켓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ㅎㅎ)
하나 둘 착용하면서
이번 가을 핫 아이템 중 하나로
급부상한것 같아요~~!


최근 스트릿 씬에서 많이 보이는
크롭자켓의 경우 밀리터리와 테크워어적인 느낌을 더 많이 반영하여
4포켓 야상 스타일을 기본으로
디자인 변형을 한 제품들이
눈에 많이 보이네요~~!

그럼 이제 요즘 한핫 아이템인
크롭 자켓 daily styling을 만나 보시죠~~!

밀리터리 야상 느낌의 크롭 자켓을
메인으로 해서
전체적으로 스포티하고 테크웨어적인
느낌이 날 수 있도록
스타일링 컨셉을 잡아 보았어요~~!!

크롭 야상이어도
전체적인 핏까지 딱 붙고 짧은 스타일 보다는
총기장만 크롭 느낌을 가져가고
나머지 품이나 소매는 오버사이즈 핏이 나는 자켓이 좀더 이쁘고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것 같아요~~!!

전체적인 품과 소매까지 너무 핏하면
동생옷 뺏어 입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ㅎㅎㅎ



이너는 레이어드 느낌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롱 기장의 반팔과
조합 해보았어요~~!
레귤러 핏의 티셔츠와 코디 하면
상의 부분이 너무 짧은 느낌이 나면서
레이어드 느낌이 안 살더라고요~~!!

추가로 좀더 레이어드 느낌을
내어보라고 한다면
크롭 반팔티셔츠에 롱 나시를 매치하고 크롭자켓을 착용하는 스타일링도 좋을것 같네요~~!


하의의 경우
테크웨어적인 느낌을 좀더 살리고 싶어서 나일론 소재의
카고 트레이닝 팬츠를 착용 해보았어요~~!!

롱 삭스와 둔탁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착용해서 스포티한 느낌을 줄려고 해보았어요~~!

개인적으로 오버사이즈의 크롭 자켓은
날씨가 좀 더 쌀쌀해지면
이너로 오버사이즈 후드와 티셔츠를 레이어드로 코디해도 이쁠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이번 가을
이쁜 크롭 자켓 득템 하셔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시도해 보시는걸 추천해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