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최근 핫한 국내 스트릿 브랜드 LMC 2018 F/W 컬렉션 둘러보기 part.2

스테이언더독 2018. 9. 18. 23: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오늘 포스팅할 컬렉션은
최근 스트릿 씬에서 핫한 국내 브랜드인
LMC의 2018 F/W 컬렉션
part.2 입니다~~!!!

part.2에서는
이번 LMC 컬렉션에서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 아우터를 중심으로 둘러보시도록 할께요~~!!

전반적으로 이번 LMC 컬렉션은
기능성 소재 및 기능성 요소가 있는
제품 및 스타일링을 적절히 잘 접목한것 같아서

이번 겨울 유용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득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자 그럼
LMC 2018 F/W 컬렉션
part.2를 둘러 보시죠~~!!

활용도가 높은 기능성 소재의 바람막이는
이번 가을에도 스티릿 씬을 휩쓸것 같네요~~!!

다른 브랜드들도
기능성 소재의 바람막이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는 추세더라구요~~!!

LMC 빅로고가 자수로 놓아진 져지 세트는
가을 시즌
90년대 힙합스러운 스트릿 느낌을
살리기 좋은 아이템인것 같네요~~!!



이번 LMC 청자켓은
핏감과 느낌이 흡사 90년대 후반
스투시를 연상시키네요~~!

오버핏한 가죽자켓과 코트는
레트로한 느낌을 더 강조 시키는 것 같네요~~!!

이번 LMC의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기장의 기능성 소재
패딩들이 선보여졌는데요~~!!
각 패딩들은
LMC 특유의 로고 프린팅을 추가하여
각자만의 개성있는 포인트를
살려준 것 같네요~~!!






다양한 디자인의 롱패딩들이
스트릿 브랜드들에게서 선보여 지는걸 보면
올 겨울도
롱패딩이 강세를 보일려나 봐요~~!!











기본 다운 패딩과 양면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리버시블 패딩들도 로고 프린팅과 함께 선보였네요~!

최근 스트릿 씬에서
포인트 컬러로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온 컬러를 사용한 다운 패딩은
겨울철 많은 무채색 위주의
아이템과 조합하면 포인트로 이쁠것 같아요~~!

이 컷을 보니 베트멍과 발렌이 생각나는~~!

작년 부터 많이 보이고 있는
다운 베스트는
올 겨울도 레이어링 스타일에 키 아이템으로 활용 될 듯 하네요~~!!

이번 시즌
개인적으로 한번 도전 해보고 싶은
아이템인
페이크 퍼 코트도 보이네요~~!!

특히나 해외 힙합 아티스트들이
겨울 스타일링에 자주 애용해서
저도 이번에 한번 도전 해볼까 고민 중이네요~~!!

여러분들도 저와 함께 다양한 스트릿 브랜드들의 룩북을 둘러 보시면서 이번 겨울 바잉 리스트를 한번 작성해 보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