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최근 핫한 국내 스트릿 브랜드 LMC 2018 F/W 컬렉션 둘러보기 part.1

스테이언더독 2018. 9. 18. 23: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둘러보실 컬렉션은 최근 국내 스트릿 씬에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LMC의 2018F/W 컬렉션 입니다.

LMC는 다양한 컬러감과 LMC 특유의 핏감으로 최근 10.20대 남.여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최근 선보이는 컬렉션들을 보면
해외 어떤 스트릿 브랜드에도 밀리지 않는 디자인과 감성을 보여주고 있는것 같아요~~!!

특히 이번 컬렉션은
정말 다양한 스타일의
이너웨어와 아우터들을 선보였던 컬렉션이였는데요~~!!

그래서 좀 더 자세하게
LMC 컬렉션을 즐기기 위해
두가지 파트로 나눠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드릴 부분은
가을 시즌 주력 아이템인
이너웨어 입니다~~!!



가장 먼저
이번 컬렉션에서 선보인
다양한 종류의 맨투맨 부터 둘러 보도록 할께요~~!!





기본적으로
LMC의 로고가 들어가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었구요~~!

스트릿 씬의 젋은층들이
스타일링 할때 포인트 컬러로 사랑받고 있는 네온 컬러의
제품들이 보이네요~~!!

확실히 영한 느낌이 강한것 같아요~~!









LMC로고를 다양하게 이용한
로고 프린팅 맨투맨으로
스트릿한 느낌을 내기 좋게
구성 되어 있는것 같아요~~!!

이어서 F/W 아이템 중에서
제일 인기가 많고 빠질 수 없는
후디들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릿 스타일을 연출하기
가장 무난한 기본 빅 로고 후디에
밀리터리와 테크웨어 느낌의 팬츠로 스타일링한 모습이
눈을 사로 잡네요~~!







실용성이 뛰어난 집업 후디와
포인트로 보여줄 수 있는 프린팅 후드들도 적절하게 눈에 뛰네요~~!!

확실히 테크웨어가
이번 시즌은 대세로 자리 잡을
예정인것 같네요~~!

이번 LMC 컬렉션에서도
테크웨어 느낌의
크로스백과 슬링백 및 백팩들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준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또한 장갑과 모자들을 활용한
스트릿한 스타일링도 보이네요~~!!!

그외에 스트릿 느낌의
바람막이 데님 셔츠 가디건 등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 되어 있네요~~!!










이번 LMC컬렉션을 보고 개인적으로
느낀점 두가지는

기본적으로 LMC의 기존 강점이였던 다양한 컬러감 활용과 시그니처 로고를 활용을 유지하면서 스트릿 씬에서 최근 선호하고 있는 기능성 소재 및 기능성 요소가 있는 제품 및 스타일링을 적절히 잘 접목한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전반적인 핏감들이 이전 90년대 힙합 느낀을 그대로 가저온것 같았어요~~!! 이런 느낌은 특히가 팬츠 핏에서 유독 많이 느껴졌는데요~~!

LMC의 컬렉션 처럼 다시 90년대 스트릿 씬을 대표하던 힙합 스타일들이 다시 국내 스트릿 씬을 주도할지 지켜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네요~~!!

저는 LMC 2018F/W 컬렉션의
다음 파트인 아우터 제품들과 함께
인사 드릴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