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남자 스트릿 패션 블로그] 엄브로 × 하우스 오브 홀랜드 17F/W 룩북

스테이언더독 2018. 9. 18. 2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컬랙션과 관련한 첫번째 포스팅은 엄브로 룩북 입니다!!!

엄브로 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축구용품 브랜드라는 이미지가 매우 강한 브랜드 였어요

그런데 이번 하우스 오브 홀랜드와 콜라보한 17F/W 룩북을 보고 완전 팬이 되었어요 ㅋㅋㅋ

자 그럼 이번 룩북을 보시죠!!

저는 처음 이사진 보고 제가 생각하는 엄브로일꺼라는 상상을 못했다는 ㅋㅋㅋ 스트릿 캐주얼 느낌이 물씬 나더라고요 ㅋㅋ 약간 반스 느낌도 있는것 같구요.

엠블럼으로 포인트를 준 제품들 위주로 룩북이 구성 되어 있더군요.

이사진의 상.하의 세트가 룩북이서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들었는데 셋트로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밝은 계통의 컬러로 더욱 영해진것 같네요.

하늘색 컬러감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요 사진들 처럼 약간 커플 느낌으로 스트릿 스타일 내고 싶네요 ㅋㅋ 확실히 체크 무늬가 반스 같은 느낌을 주는것 같아요 

국내에도 한정으로 제품들이 발매된다고 하네요!!

시간 되면 한번 구경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