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서혜인 2018F/W Look book 둘러보기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둘러보실 룩북은 현재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고 있는 한국 디자이너 서혜인님의 2018F/W Look book 입니다.

이번 2018 F/W look book을 둘러보기 앞서 룩북을 보시면서 좀더 다양한 영감을 받으시라고 서혜인님과 브랜드에 대해 제가 조사한 간단한 정보를 먼저 소개 하도록 할께요~~!
벨기에  앤트워프 왕립 예술학교를 졸업한 디자이너 서혜인 브랜드는 유니섹스의 컨템포러리 얼번 스포츠 웨어를 지양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밀리터리 기반의 실루엣에 디스토피아적인 느낌을 첨가해 다채로운 디자인을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이 처럼 현재 호평을 받고있는 서혜인의 2018F/W 룩북을 사진으로 직접 만나보시죠~!




















남성복의 경우 현재 스트릿 씬에서 점점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테크웨어와 딱 맞는 제품 구성과 코디를 보여 주는것 같네요~~!
특히 카고 팬츠와 탄창백 디테일이 들어간 터틀넥과 악세서리들은 테크웨어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 사랑할 만한 아이템 이네요~~!!

기장의 짧은 크롭 자켓 또한 현재 트렌드를 잘 캐취한 제품 같아 보이네요













여성복 룩북에서는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악세서리들이 제일 눈에 뛰네요~~!

이번 서혜인 2018 F/W 룩북은 현재 떠오르고 있는 트렌드 스타일들을 모아서 보여준것 같네요~~!!

테크웨어 스타일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득템할 아이템들이 많을것 같아요~~!!

오늘은 서혜인의 2018F/W 룩북을 둘러 보셨구요

저는 다음번에도 스트릿 브랜드 및 스타일에 영감을 주는 컬렉션 소개와 함께 돌아 올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