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피어 오브 갓의 ‘에센셜’ 2018 FW 컬렉션 둘러보기 Feat 컨버스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할 컬렉션은 피어 오브 갓의 하위브랜드인 피어 오브 갓 ‘에센셜’ 2018 FW 컬렉션 입니다.

많은 분들이 피오갓을 아시겠지만 새롭게 정보를 찾고있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피어오브갓'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드리고 컬렉션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어 오브 갓'은 최근 몇년 사이에 스트릿 웨어 씬에서 대표적인 high-end 브랜드로 성장한 브랜드 입니다.

'피어 오브 갓'의 수장인 제리 로렌조는 사실 특별하게 fashion과 관련된 교육을 받았거나 디자인과 관련된 일은 한적이 없다고 인터뷰를 통해 이야기 했지만 특유의 스타일 레이어드와 오버사이즈 스타일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이제 설명드렸던 '피어 오브 갓'의 하위브랜드인
피어 오브 갓 ‘에센셜’의 2018 FW 컬렉션을 둘러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센셜이라는 이름에 딱 맞게 정말 스타일링에 필수적인 제품들만 준비한 컬렉션 같아 보이게 데님 자켓 오버사이즈 후드, 티셔츠, 편안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조거팬츠 와 쇼츠 위주로 준비 되어있네요~~!


컬렉션은 전반적으로 기본 아이템들에 충실하면서 피오갓의 매력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준것 같아요~!!

취향에 구애받지 않고 대중적으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과 무난한 컬러감으로 구성 되어서 다른 아이템들과도 믹스매치하기 좋아 보이네요~!

피어 오브 갓 ‘에센셜’의 2018 FW 컬렉션 제품들은 9월 부터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