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슈프림 2018 FW 룩북 둘러보기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둘러보실 컬렉션은 스트릿을 사랑하신다면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슈프림의 2018 F/W 룩북 입니다~~!

먼저 공개된 슈프림의 악세서리 부분을 제외하고 의류 컬렉션만 둘러보도록 할께요~!

이 착장에서능 저는 화려한 프린팅 때문에 안에 착용하고 있는 후드와 팬츠에 오히려 눈이 갔었어요~!
그위에 톤다운 느낌으로 브라운 컬러의 점퍼도 매치가 참 잘되네요~!

베이직한 팬츠와 후드에 포인트 컬러로 형광 아웃터로 코디하였네요~!

먼저 티져로 공개된 용자수 자켓과 팬츠~!
잘못 메칭하면 야쿠자 스타일로 변신한다는 ㅎㅎ

물론 강아지 모양의 페인팅된  스타디움 자켓도 너무 이쁘지만 개인적으로 안에 착용하고 있는 카모플라주 점프수트가 매우 탐이나는 착장 입니다~!

눈에 확 들어오는 플라워 프린트의 바람막이 완전 취저

이너로 입은 보석 프린팅의 상.하의 세트 제품 상세 사진으로 보니깐 90년대 미국 힙합스타일이더라고요 ㅎㅎ

확실히 이번 컬렉션은 FW임에도 불구하고 이너부터 아우터까지 밝은 색상이 많이 보이네요~!

이번 룩북에서 본 아우터 중에 가장 가지고 싶은 카모 아노락 바람막이~~!! 테크웨어 느낌도 물씬나서 너무 가지거 싶은 제품이네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FW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컬러감이 많이 밝았던것 같아요~!

또한 다양한 프린팅과 그래픽 아트워크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90년대 올드스쿨 느낌의 화려한 느낌도 많이 나는것 같네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8월 18일 일본 매장에 그리고 8월 23일 웹 숍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득템 하기 위해 모두 집중 하셔서 득템하세요~~!

추가적인 발매 일정 소식을 알게 되면 또 포스팅 할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