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5 16

2022년 여름 남자 패션 트렌드 엿보기 [키스 [KITH] 22 여름 룩북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6월이 시작되면서 한낮은 본격적으로 여름 무더위가 시작된 느낌입니다~!​ 다가오는 이번 여름 시즌 남성 패션 트렌드 분석을 위해 오늘 제가 준비한 컬렉션은 키스 [KITH]의 2022 여름 컬렉션 룩북 입니다~! 스트릿 의류를 취급하던 리테일 샵으로 시작한 키스[KITH]는 뉴욕에 본사를 두고 현재 어페럴 부분까지 성공적인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는데요~! 처음 어페럴 사업을 시작하였을 때는 키스[KITH]가 취급하던 스트릿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들이 대부분이었다면 이제는 키스[KITH] 본연의 아이덴티티를 추구하는 스트릿 웨어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키스[KITH]의 22 여름 룩북 속에서는 어떤 트렌드한 아이템과 스타일들이 등장하였는지 같이 확인 해보겠습니다~..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샴록' 발매 정보 및 응모 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5월도 끝이나고 6월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번 6월은 시작부터 지방선거로 꿀맛같은 공휴일로 스타트를 끊는데요~! ​ 오늘은 꿀맛같은 공휴일날 발매되는 매력적인 스니커즈 발매 소식을 준비했습니다~! 6월의 시작을 알려줄 스니커즈는 바로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샴록' 입니다~! 그린 컬러로 뒤덮혀 있는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샴록'은 해외에서는 성 페트릭으로 더욱 유명합니다~!​ 성 페트릭 데이는 아일랜드의 수호성인이자 영국과 아일랜드에서 전도한 성 파트리치오을 기념하는 날로 사람들이 초록색 옷을 입고 시내에 나와서 퍼레이드를 보는 전통 때문에 초록색이 상징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나이키 SB 덩크 로우 프로 '샴록'도 눈에 확 띄는 럭키 그린(Luck..

New Arrival 2022.05.30

2022 여름 남자 패션 트렌드 엿보기 [브레인 데드 22 여름 컬렉션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5월도 이틀 밖에 남지 않았는데요~! 6월이 시작되면 본격적으로 여름 시즌에 접어들었다고 볼 수 있을것 같은데요~! 다가오는 여름 시즌 남성 패션 트렌드 분석을 위해 오늘 준비한 컬렉션은 브레인 데드의 22 여름 컬렉션 룩북 입니다~! 브레인 데드는 로스앤젤레스에 기반을 둔 스트릿 웨어 브랜드로 아티스트와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트브 집단이자 디자이너 Kyle Ng가 이끌고 있습니다~!​ 브레인 데드는 포스트 펑크, 스케이트보드 및 언더그라운드 만화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유명한데요~! ​ 과연 이번 브레인 데드의 22 여름 컬렉션 속에서는 어떤 트렌드한 아이템과 스타일들이 등장하였는지 같이 확인 해보겠습니다~! [유스 카툰 프린팅] 다양한 아이템 활용의 제약이 큰 여름 시즌은 ..

트래비스 스캇 캑터스 잭 X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1 '아키오 브라운 앤 러스트 핑크 & 그레이 헤이즈 앤 더스티 세이지' 발매 정보 및 응모 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어제 포스팅한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협업 스니커즈 발매 처럼 나이키에서도 이번주 대형 협업 스니커즈 발매 소식을 전해왔는데요~! 그것은 바로 협업하는 아이템들마다 센세이셔널한 인기를 얻으며 스니커즈 씬에서 히트 제조기로 인정 받고 있는 트래비스 스캇의 캑터스 잭과 나이키의 에어 트레이너 1 협업 스니커즈 입니다~!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1은 1987년 출시된 스니커즈로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모델입니다~!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1은 1980년대 중반 피트니스 센터와 실내 농구 코트 그리고 라켓볼 장에서 각각의 목적을 위해 다른 스니커즈를 신는 것을 해결하기 위해 고민하다가 제작된 다목적 스니커즈 입니다~! 다목적 스니커즈로 제작된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1은 운도 따라준 케이스에 속하는데..

New Arrival 2022.05.26

트래비스 스캇 캑터스 잭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캑터스 브라운 &'캑터스 골드' 발매 정보 및 응모 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도 다양한 스니커즈의 발매로 한주가 빠르게 지나가고 있는데요~!​ 이번주는 특히 대형 협업 스니커즈의 발매로 정신없이 평일을 마무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업데이트 드렸던 트래비스 스캇 X 나이키 에어 트레이너 1의 발매와 함께 같은날 또다른 협업 스니커즈 모델도 동시에 발매가 진행 될 예정인데요~! 오늘 준비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이 바로 다른 모델인 트래비스 스캇 캑터스 잭 X 나이키 에어 맥스 1 '캑터스 브라운 &'캑터스 골드' 입니다~! 트래비스 스캇 캑터스 잭 X 나이키 에어 맥스 1은 발매되기전 이미 트래비스 스캇이 자주 착용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았는데요~! 원래는 지난해 12월 출시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트래비스 스캇의 아스트로월드 페스티벌..

New Arrival 2022.05.26

2022 여름 남자 패션 트렌드 엿보기 [스투시 2022 여름 컬렉션 룩북 편]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내린 비로 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아직까지는 그래도 봄 느낌이 조금은 남아있는 5월의 네번째 주 입니다~! ​ 빠르신 분들은 이미 이번 여름 시즌 준비를 끝마치셨겠지만 아직 고민하시면서 이번 여름 시즌 아이템들 장만을 안하신 분들이 여름 캐주얼 룩에 참고하시면 좋을만한 룩북을 준비해보았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룩북은 바로 스투시의 2022 여름 컬렉션인데요~! 과연 이번 스투시 2022 여름 컬렉션 룩북에서는 어떤 트렌드 아이템과 스타일들이 등장하였는지 같이 확인해보겠습니다~! ​ [라이트 스포츠웨어] 이번 시즌 캐주얼과 스트릿 웨어에서는 실용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트랙수트와 스웻 셋업과 같은 스포츠 웨어 무드의 아이템들이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투시의 ..

앤더슨벨 X 아식스 '프로토블라스트' 발매 정보 및 응모 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주에도 다양한 스니커즈들의 발매 소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이번주는 협업 제품들의 발매 소식이 더욱 많은 주 인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 또한 협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앤더슨벨과 아식스가 다시 한번 뭉쳐 준비한 앤더슨벨 X 아식스 '프로토블라스트' 입니다~! 작년 3월에 발매된 앤더슨벨 X 아식스의 젤 1090는 출시되자마자 엄청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가 전문 스포츠 회사와 협업한 스니커즈 중 가장 성공한 모델로 평가 받고 있습니다~! 첫번째 헙업의 성공에 힘입어 올해 앤더슨벨과 아식스의 두번째 협업 스니커즈인 프로토블라스트 또한 발매 소식이 공개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발매 되는 앤더슨벨 X 아식스 ..

New Arrival 2022.05.25

슈프림 X 나이키 22S/S 룩북 속 남자 패션 트렌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한낮은 여름과 같이 뜨거운 햇빛이 내려쬐는 5월 넷 째주가 시작되었습니다~! 5월에도 스트릿 웨어들은 꾸준히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며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준비한 룩북 또한 스트릿웨어를 대표하는 슈프림과 나이키의 대형 협업 컬렉션입니다~! 과연 이번 슈프림 X 나이키 22S/S 룩북 속에서는 어떤 트렌드 아이템과 스타일들이 등장하였는지 확인 해보겠습니다~! [카모플라쥬] 카모플라쥬 프린트는 캐주얼 웨어와 스트릿 웨어에서 스테디하게 꾸준히 사랑받고있는 프린팅 중 하나 인데요~! 이번 슈프림 X 나이키 22S/S 룩북에서도 활동적이고 유스한 스트릿 무드를 살려주는 카모플라쥬 프린팅이 자켓 부터 팬츠 그리고 볼캡에 이르기까지 메인 프린팅으로 사용된..

나이키 에어 조던 1 골프 '스타피쉬' 발매 정보 및 응모 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벌써 5월 네번째 주차도 시작이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도 다양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으로 벌써부터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는데요~! ​ 오늘 제가 준비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은 나이키 에어 조던 1 골프 '스타피쉬' 입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가장 놀라웠던 뉴스 중 하나가 에어 조던 1 골프를 구매하기 위해 엄청난 인파의 오픈런이었는데요~! 디자인이 거의 OG인 농구화와 비슷하다고는 하지만 엄청난 대기와 오프런까지 발생할 정도의 인기를 누릴 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요~! ​ 이번에 발매되는 나이키 에어 조던 1 골프 '스타피쉬' 또한 기존 농구화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쉐터드 백보드' 컬러웨이라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 조던 1 골프와 OG와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

New Arrival 2022.05.23

볼트 바이 반스 X 임란 포테이토 스니커즈 컬렉션 [뉴 스쿨 VR3 LX & 제목없음스케이트-하이 VR3 LX] 발매 정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양한 스니커즈 발매로 이번주도 정말 정신없이 지나간것 같습니다~! 평일 동안 핫한 스니커즈들이 출시되었던 만큼 주말도 다양한 스니커즈들의 발매가 기다리고 있는 이번주 인데요~! 오늘 제가 준비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은 볼트 바이 반스 X 임란 포테이토 협업 스니커즈 컬렉션 입니다~! 뉴저지 출신의 부틀렉 디자이너 임란 포테이토와 반스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인 볼트 바이 반스와의 협업 컬렉션이 드디어 국내에 발매됩니다~! 이번 발매되는 스니커즈 컬렉션은 글로벌과 동일하게 뉴 스쿨 VR3 LX 모델 3종과 스케이트-하이 VR3 LX 3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뉴 스쿨 VR3 LX 모델은 1990년대 초반 스케이트보드 문화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원본 모델에 임란 포테이토의 재치를..

New Arrival 2022.05.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