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간절기에 유용한 올드스쿨 바람막이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바람막이 입니다.

스포티하면서 착용감도 편해서 많은 분들이 스트릿 스타일 코디를 할때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 이죠!!

그중에서도 요즘 대세 열풍을 타고 많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 받는 올드스쿨 바람막이 스타일을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셀카로 사진을 찍다 보니 건진게 없어요

셀.고라는 ㅠㅠ
오늘은 일단 느낌만 보시죠 ㅜㅜ
다음번에 이쁘게 찍어서 추가 포스팅 할께요

눈뜬지 한시간 밖에 안되서 상태가 안좋아요 ㅋㅋㅋ

일단 올드스쿨 바람막이의 특징이라고 하면 화려한 배색 및 빈티지함이 있겠죠~~!
그래서 요즘 패션 피플분들은 유니크한 바람막이를 찾기 위해 구제쪽으로 알아보신다던데...

반쯤 지퍼를 올려서 입어도 이쁜데 사진이 ㅋㅋㅋ 바람막이의 경우 데님, 트레이닝 팬츠, 조거랑 모두 잘 어울려서 데일리로 입고 다닐수 있어서 좋아요

저 같은 경우는 언발 스타일을 매우 좋아라해서 이너는 언발로 입었어요 ㅋㅋ

오늘 포스팅한 바람막이의 경우 검/빨/흰 기본적인 컬러 조합의 기본 올드스쿨 바람막이구요. 모두들 좀더 스트릿한 느낌의 화려한 바람막이로 스타일 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좀더 올드스쿨한 바람막이가 있는지 찾아봐야겠네요ㅋㅋ.

힘든 월요일 다들 고생하셨어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