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Style Book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언제나 기본은 역시 All Black!! 기본 스타일링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올블랙 코디 입니다.
아 오늘도 시원할 줄 알았는데 오늘 날씨만 흐리고 덥네요 ㅠㅠ 땀 완전 뻘뻘 ㅜㅜ

무지 후드 & 조거 &  볼캡 모두 블랙~!!!



올블랙에 포인트로 레드컬러 스니커즈를 똭~!!
이러면 진리의 검/빨이 ㅋㅋㅋㅋㅋㅋㅋ

스트릿 하면 오버핏한 후디를 그냥 넘어 갈 수 없어서 오늘 스타일은 오버핏 후디로 ㅋㅋㅋ
근데 너무 너무 더웠다는 ;;;;;

레이어드는 화이트 컬러 나시 & 화이트 삭스 로 컬러 조합 했어요 ㅋㅋ
레드컬러에 스니커즈에 화이트 나시를 보니 올블랙 코디가 아닌것 같은 듯한 ㅋㅋㅋㅋ


이렇게 전박적으로 무채색 깔맞춤에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낸 오늘 스타일
조금더 시원해지면 데일리로 입고 다녀야 겠어요 ㅋㅋㅋㅋ


아고 이번 주말도 이제 다 지나가네요~!!
여러분도 한주 마무리 잘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