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2/01 3

누벨바그 남자 후드셔츠자켓 제품 리뷰 및 캐주얼 룩 코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1월도 이제 마지막 주를 항해 가고 있습니다~! 얼마 전에 2022년을 시작한것 같은데 벌써 한달이 훌쩍 지나가 버리다니~! 시간이 너무 빨라서 아쉬우면서도 빨리 봄이와서 패딩을 그만입는 생각에 기쁘기도 한 복잡한 심정이네요~! 오늘 같이 따뜻한 휴일날 잘 어울리는 '누벨바그'의 매력적인 후드셔츠자켓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되어 '누벨바그' 후드셔츠자켓의 디테일한 제품 리뷰와 '누벨바그' 후드셔츠자켓을 활용한 겨울철 캐주얼 코디를 같이 준비 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제품 리뷰에 앞서 '누벨바그'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브랜드 '누벨바그'를 먼저 소개 해드릴께요~! '누벨바그'는 2020년 런칭한 국내 도메스틱 브랜드로 '새로운 시대의 파동'아라는 의미로 혁신적인 ..

제품 Review 2022.01.23

스트릿 무드 가득 돈포겟미 버킷햇 리뷰 & 남자 캐주얼 스트릿 룩 코디

안녕하세요 여러분~! 일주일 중 가장 힘든 월요일이 또 찾아왔네요~! 이번 주 다시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니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 오늘 제가 리뷰할 아이템은 저번 비니 제품에 이어 '돈포겟미'의 버킷햇 제품 입니다~! 버킷햇은 스트릿한 무드와 레트로한 무드가 캐주얼 룩에서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로 오랫동안 자리잡으면서 최근 시즌과 상관없이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돈포겟미' 버킷햇의 디테일한 제품 리뷰와 버킷햇을 활용한 캐주얼 스트릿 룩 코디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자세한 제품 리뷰에 앞서 '돈포겟미'에 대해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브랜드 '돈포겟미'를 먼저 소개 해드릴께요~! ​ '돈포겟미'는 2015년에 런칭한 국내 ..

제품 Review 2022.01.18

나이키 에어조던4 레트로 '레드썬더' 발매 정보 & 구매 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2년 1월도 핫한 스니커즈들의 발매로 스니커즈 시장은 매일 뜨거운 모습입니다~! 특히, 1월 나이키 멤버스 데이 행사로 재발매 되었던 나이키 덩크로우 범고래 시리즈 부터 캠핑 대란으로 오늘 아침부터 여러 커뮤니티에서 핫했던 에어 조던 1 골프 시리즈 발매 까지 여전히 스니커즈 시장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은 대부분 나이키 제품들인 것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스니커즈 발매 소식은 조던 시리즈를 대표하는 나이키 에어조던4 레트로 '레드썬더' 입니다~! 나이키 에어조던4 레트로 모델은 1989년 처음 발매된 이후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에어 조던 시리즈를 통틀어서 가장 인기 많은 모델 중 하나인 스니커즈 입니다~! 개인적으로도 에어조던 레트로 3과..

New Arrival 2022.01.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