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빔즈 x 챔피언 18 F/W 컬렉션 둘러보기

스테이언더독 2018. 9. 19. 18: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빔즈와 챔피언이 콜라보한 18F/W 컬렉션을 소개 할께요~~!

먼저 컬렉션을 둘러보시기 전에 빔즈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빔즈는 일본에서 셀렉샵을 초창기에 시작한 브랜드 중에 한 곳입니다.
1976년에 설립되어 현재는 빔즈는 셀렉샵을 넘어 다양한 자체제작 레이블을 가지고 있는 패션 브랜드로 성장 하였죠~~!

한국에서는 빔즈 직원들의 아메카지 & 캐주얼 사진들이 인터넷에서 인기를 끌면서 좀더 대중들에게 브랜드를 알렸습니다.

그럼 이제 빔즈에 캐주얼 감성이 가미된 챔피언 의류들을 이제 만나보시죠~~!!

이번 컬렉션의 컨셉은 가상의 야구팀 ‘도쿄 빔스’를 상상해서 작업 하였다고 합니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생기발랄한 컬러 사용으로 그래픽을 한껏 더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위의 사진속에 밝은 컬러의 후드와 로고 팬츠는 더욱 이번 컬렉션 제품을 'young'하게 보이게 하네요~~!

베이스볼 점퍼, 니트조끼, 스트라이프 패턴의 팬츠들은 이번 컬렉션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며 구매하기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으로 제작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이번 컬렉션 제품들 중에서는 오렌지 컬러를 활용한 반팔 유니폼, 그리고 자켓이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컬러감도 좋고 포인트로 코디하기에도 좋은 제품 같아요~!!


지금까지 보신 빔즈 x 챔피언 콜라보 컬렉션의 발매일은 오늘 8월 9일이며 챔피온 소호 매장에 단독 출시된다고 하네요 ㅠㅠ

영국에 계신분들은 관심있으시면 들려서 득템하시면 될것 같네요~~!
부럽......

이런 다양한 컬러감의 이쁜옷들이 국내 매장에도 많이 출시되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가볼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