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소개

[스언독의 스트릿패션]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 둘러보기

스테이언더독 2019. 2. 8. 14: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포스팅은
최근 패션계를 이끌어가고 있는
TOP브랜드 중 하나인 발렌시아가의
19S/S 컬렉션 입니다~~!!

올해는 발렌시아가가 어떤 스타일을
보여줄지 아래 자세한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죠~~!!

<오버사이즈 더블자켓>

베트멍 컬렉션에 이어서
이번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에서도
오버사이즈의 더블 자켓이
다양한 컬러를 사용해서
보여지고 있네요~~!!

스트릿 씬에 영향력이 큰
두 브랜드 모두 오버사이즈의 더블 자켓을 선보인것을 보면 19S/S시즌
핫 아이템 중 하나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 보아요~~!!


<오버사이즈 레더자켓 & 레더 제품>

이번 발렌시아가 19S/S컬렉션을
보면서 베트멍과 유사한 아이템이
많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중에 한 아이템이
오버사이즈 레더자켓이었어요~~!!
디테일한 디자인은 서로 다르지만
오버핏에 온몸을 감싸는듯한
쉐입을 유사했던것 같아요~~!!

그러고 이번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에는
레더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눈에 띄였는데요~~!!

이번 19S/S 시즌에는 레더를 사용한
다양한 아이템들이 스트릿 씬에서
보여지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스퀘어드 쉐입>

발렌시아가 19S/S 시즌에서 눈에 들어온 것 중
하나는 어깨뽕으로 과하게 어깨를 부각시키
상체를 사각형 모양의 쉐입으로 강조한
디자인들 이었어요~~!!

이번 컬렉션에서는
런웨이에서만 볼 수 있는 과하고 부담스러운
스퀘어드 쉐입이 아니라 미니멀한
아이템들로 스퀘어드 쉐입을 선보였는데요~~!!

이런 아이템들은 실제 스트릿 씬에서도
부담 스럽지만 개성을 위해
착용해 볼만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버사이즈 아이템들과 함께
스퀘어드 쉐입을 디자인 제품들이
내년에는 사람을 받을지 한번 눈여겨
지켜보아야 겠네요~~!!



<키치한 라벨 디테일>

제품의 안쪽에 부착되어 어떤 브랜드의
상품인가를 보여주기만 했는 메인 라벨이
이번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에서는
옷밖으로 나와서 메인 포인트 아이템으로
사용되었네요~~!!

자켓과 원피스 어깨위에 부착되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라벨 아이템 부터
팬츠의 벨트 루프와 원피스 사이드 심에
부착되어 포인트 역활을 톡톡히한
아이템들도 눈에 보이네요~~!!



<로고 프린트>

작년 부터 스트릿 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 & 아이템이
올 19S/S에도 꾸준히 선보여질 것 같네요~~!!

작년 시즌에 비해서 아이템 종류와
로고 프린팅 스타일의 종류는 줄었지만
여전히 발렌시아가 로고가 새겨진 다양한
아이템들이 이번 컬렉션에서도 꾸준히
보이네요~~!!

<아트워크 프린팅>

다양한 아트워크 프린팅을 활용한
포인트 아이템들도
이번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에서
다양하게 볼 수 있었어요~~!!


이번 발렌시아가 19S/S 컬렉션에서도
작년과 같은 스포티한 느낌의 제품들이
많이 줄고 캐주얼 하거나 포멀한 제품들이
메인 아이템으로 많이 보였네요~!!

올 봄에는 기존 스포티한 느낌의
스트릿 스타일을 선호 하시는 분들과
새로운 캐주얼하거나 포멀한 느낌의
아이템을 과감히 시도하시는 분들이
섞여 다양한 스타일들이 스트릿 씬에서
선보여 지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디자이너와 컬렉션으로 찾아 올께요~~!!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