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Arrival

[스언독의 스트릿 패션]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스푸키’ 팩 발매 일정

스테이언더독 2018. 9. 20. 15:5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더 텐
컬렉션 중의 하나인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블레이저
‘스푸키’ 팩의 발매일정에 대해
포스팅 해요~~!!

이번 발매되는 스푸키 팩은
핼러윈에서 영감을 얻은 ‘All Hallow’s Eve’와 검은색의 ‘Grim Reaper’ 2가지 버전으로 구성된 컬렉션 팩으로 출시된다고 하네요~~~!!!

긴 설명없이 바로
디테일한 제품 상세컷과 착용샷으로
이번 발매되는
블레이저 미드 제품을
만나보시죠~~!!


이번에 출시 되는 오프화이트 x 나이키의
스푸키 팩은
최근 오프화이트와의 협업으로 다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를 받고있는
나이키 블레이저 미드에
오프화이트 특유의 디테일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먼저 스푸키 팩중 하나인
할로우즈 이브 컬러를 보면
진한 상아색과 형광 주황색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네요.

이전 발매한 오프화이트 x 나이키의 블레이저는 투명한 바디에 오프화이트의 감성이 많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 되었는데

이번 스푸키팩의 경우는
나이키의 오리지널 블레이저 제품의 느낌이 많이 남아 있는 제품 같아요~~!!

그림 리퍼 컬러의 경우
다양한 스타일과 조합하기 좋은
베이직한 블랙 &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해서 나오네요~~!!

이번 출시하는 스푸키팩은 오프화이트의 시그니처 디테일인
청록색 탭, 검은색의 레터링, 하늘색의 케이블 타이 등의 디테일도
두 메인 컬러와 밸런스를
잘 맞춰서 나온것 같네요~~!!

제품 실착 샷으로 보니 더욱 더 구매욕이 폭발하네요~~!!

제품 디테일 컷을 볼때
할로우즈 이브 컬러는 여성분들에게
더 잘어울릴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실착을 보니 컬러가 너무 이뻐서
남.여 상관없이 겟하고 싶게 만드네요~~!!

오프화이트와 나이키가 콜라보한 스니커즈들은 매번 발매 될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서 구하기가 너무 힘든 제품들 인데요~~!!

이번 발매할 스푸키팩의 경우
최근 출시된 오프 화이트와 나이키 콜라보의 에어 프레스토보다
더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될 전망이라고 하네요~~!!!

현재 이야기 되고 있는
발매 예정일은 9/27일
예상 발매가는
각 컬러당 $130이라고 하네요~~!!

비록 수량은 극악이라고 하지만
다들 득템 하세요~!!

그럼 이만~~!!

반응형